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 심플리카 (ip:)
  • 평점 0점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품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해당 오배송 제품은 금일 중으로 발송 처리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반품 택배접수도 도와드렸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사님께 해당 제품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